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용후기: 쏜리서치 엑스트라 뉴트리언츠 [Throne Research Extra Nutrients] 종합비타민 절대강자

헬스.건강

by FFReeDom T 2020. 3. 31. 23:37

본문

성분이 좋으면서도 가격도 비싼 "쏜리서치 엑스트라 뉴트리언츠"를 구매하였습니다.  쏜리서치의 비타민B 복용 후 효과가 좋아 비싸더라도 좋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함량 구성

하루에 4~8알, 4 캡슐씩 1일 2회 드시면 됩니다. 240 캡슐로 7만이 넘게 되는데요. 비싼 제품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A가 375mcg BetaCarotene, 750 mcg Palmitate염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비타민A가 2300IU정도 됩니다. 비타민A의 전구물질인 베타카로틴은 복용하면 비타민A로 바뀌게 되지요. 

 

비타민C가 850mg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D는 D3로써 2000IU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E 200IU로 적정량 들어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K는 비타민K1과 K2가 있습니다. K2의 경우 MK7이라고 해서 골다공증 예방 혈관 칼슘 과량을 줄여주고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B군은 티아민 40mg, 비타민B2 리보플라빈, 10mg와 나이아신이 들어있습니다.  나이아신은 두 가지 형태로 들어가 있는데요. 나이아신 자체로 30mg, 나이아신 아마이드로 130mg 총 160mg가 들어가 있습니다.  조심해야 할 것이 발한이나 홍조, 또 열감을 오르게 해서 부작용으로 민감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초반 복용 시 열감, 심장 두근거림 등 초반에 복용 시 체크하면 부작용에 도움이 됩니다.

또 하나의 특징으로 MTHF라는 활성형 엽산이 들어가 있습니다. 함량이 1.7mg로 고함량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글루코사민염의 염기로 쿼트로폴릭이 하는 4세대 엽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4세대 엽산은 일반 합성 엽산보다 생체 이용률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비타민B12도 아데놀시코빌라민과 메치코발라민이라는 활성형 엽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50 mcg로 고함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신 호르몬 합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250mg와 마그네슘 250mg으로 1:1 비율로 포함되어 있고 알비온사의 마그네슘을 사용하였습니다. 그 외 마이크로 미네랄, 아연, 구리, 망간, 이런 것들도 TRAACS로 알비온사에서 나오는 킬레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생체이용률이 높아지고 소화장애가 낮아지게 됩니다. 

 

셀레노메치온이라고 해서 유기 셀레늄이 들어가 있습니다.  200 mcg로  함량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크롬도 높게 포함되어 있으며 킬레이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특징적인 것으로 파이토솜 공법이 들어간 퀘르세틴이 들어가 있다는 것인데요. 메리바 원료 파이토솜 공법 - 생체이용률을 많이 높여 놓은 형태입니다. 

 

Bilberry추출물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Nicotinamide Riboside, 이거는 NR이라고 하여 NAD의 전구물질이 됩니다. 항산화 작용 에너지 생성 SIRT1이라고 해서 장수 유전자를 자극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약간의 LuteinAstaxanthin 4mg로 소량 들어가 있습니다.

 

복용법 및 가격

전체적으로 함량 및 성분의 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8캅셀을 먹어야 하는 것과 가격적인 부분이 높습니다.  만약 이런 부분에서 큰 상관이 없다면 종합비타민제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목넘김도 매우 좋았습니다.  현재 쿠팡에서 5만원 초반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 강자: 쏜리서치 엑스트라 뉴트리언츠]

 

도움이 되었으면 좋아요. 부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