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와이즐리[WISELY] 면도기 경험기

헬스.건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4. 10. 23:46

본문

 

내돈주고 2년째 쓰고있는 면도기!

이번에 2세대 나와서 또 사서 쓰고 있는 그런 사용 후기!

 

딱 떨어지게 예쁘게도 생겼다.

 

저는 2~3일에 한번씩 면도를 하는데 저에게는 의식과도 같은 시간입니다.

면도가 깔끔하게 잘되면 다음 면도까지 이상하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그래서 면도는 정말 신중하게 하는 편입니다.

 

그러다가 wisely 면도기를 알게되고 처음엔 그냥 예뻐 보여서 샀습니다 ㅎ

그러다 품질도 훌륭해서 그냥 그렇게 쭉~사서 쓰고있습니다.

 

그런데 몇년만에 이놈이 2세대 제품을 출시를했습니다!

그래서 1초도 생각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했죠.

 

이런구성에 23000원이면 나름 괜찮은 가격!

 

택배는 바로 다음날 도착!!

택배는 칼퇴요정을 만들며 모든 근심과 걱정을 말끔히 씻어줍니다.

 

저는 면도기 + 면도날 세트에 쉐이빙 크림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면도할때 쉐이빙 크림을 꼭 쓰는 편인데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했더라구요

같이사면 할인해주고 배송비아끼고

마침 집에 쉐이빙크림 다 떨어졌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일단 쉐이빙크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라핀, 합성계면활성제, 이소부탄 등

어디에 않좋니 마니 뭐 말들많은 그런 성분들은 애시당초 넣지 않았으니 안심하라는 그런 내용입니다.

밑에 문양도 자연친화 적이며 들어있는 성분은 뭐며...

네....뭐.....그런 내용들이네요.

 

made by "벨기에" 입니다

흔히아는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가 아니라 뭔가 더 새롭게 느껴집니다.

 

 

이제 본품입니다~

코발트블루(?) 색같은 밝은 파랑으로 깔맞춤을 했고 면도날을 흔히아는 그냥 플라스틱통이 아닌 "면도날케이스" 에 담아주네요 면도날을 한번쓰면 1달정도 쓰는데 남은놈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수있겠네요

케이스도 참 고급집니다.

 

면도기도 이전 1세대와 달리 뭔가에 감싸져 있습니다

면도기 유닛과 착 맞아 떨어지게 만들어져있고 끝마무리등이 깔끔하게 잘 되있습니다.

한번쓰고 버리라고 만들어놓은것 같지는 않아서 마음에드네요

 

면도기를 처음 딱! 들었을때 묵직했습니다!!

조금 놀랬어요

저 스뎅같아 보이는 부분이 알루미늄같아 보여서 가벼울꺼라 생각했는데 진짜 생각외로 묵직합니다.

 

저는 대부분의 면도기들이 너무 가벼워서 그게 좀 맘에 안들었습니다

그래도 칼인데 조금 묵직한 맛이 있어야 기분도 좋고

그리고 기능적으로도 약간의 무게감이 있어야 안정적으로 사용 할수있지 않을까?

서양애들이 칼가지고 면도할때 나는 저 샥!샥! 소리는 분명 연장의 힘일꺼야...

라는 생각을 종종 하고는 했습니다.

 

이놈이 저의 그런 생각을 딱! 맞춰 줬네요 ㅎ

요즘 레이지 소사이어티, big 등등 면도날시장에 뛰어든 다른놈들에 비해 저는 이놈이 제일 맘에 듭니다.

 

 

이전 1세대와 비교샷입니다.

1세대도 굉장히 맘에 들어서 안바꾸고 1년반을 썼네요 ㅎ

이제 동생왔으니 보내줄때가 됐습니다.

전체적인 길이는 거의 같아보이고 면도날도 쉐어할수있게 되어 있네요

다만 파지부분가 끝부분이 메탈로 변경이 됐고

조금 무게감이 있어서 면도할때 훨~씬 기분좋고

뭔가 수컷의 향기를 더 낼수있게끔 업그레이드 된것같습니다 ㅎ

 

앞으로 또 1~2년 좀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면도 의식을 치뤄야 겠습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입니다.

구독형 판매제품도 있고 단품도 있고 스타터도 있고 이번에 쉐이빙젤과 애프터쉐이브까지 추가가 됐네요

제품자체가 좋으니 점점 번창하는 듯합니다.

 

와이즐리 :: 국내 1위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

불합리한 면도기 시장 관행을 바꾸고,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 습관을 만들어드립니다.

www.wiselyshave.com:44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