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 구매한 티타늄안경테 아이블랭크[iBLANK] - New Marine

가방.잡화

by FFReeDom T 2020. 4. 2. 23:31

본문

가볍다는 티타늄 안경테를 구매하였습니다.

안경테와 안경알은 가급적 좋은 것으로 선택합니다.

이전에 착용하던 안경테가 부러져 큰맘먹고 좋다는 티타늄 안경테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단순 도금티타늄이 아닌 High-End 등급의 티타늄을 사용한다는 아이 블랭크[iBLANK]를 보고 브랜드는 바로 선정했습니다. "니켈" 함량이 높아 표면의 질감을 높이고, 이온도금으로 탄성도 매우 좋다는 문구에 넘어가긴 했습니다. 

 

아이블랭크[iBLANK] 페이지를 들어가면 여러 가지 티타늄 제품이 있는데요. 새롭게 Nose Born제품을 구매할까 하다 "New Marine 티타늄안경테 RT_803"을 선택합니다. 

 

New Marine은 퓨어티타늄으로 만들어지고 다리는 베타티타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받아보니 정말 가볍더군요. 지금 착용한 지 5일 정도 되는데 확실하게 그 가벼움이 얼굴 전체를 편하게 해 주네요. 

 


여기서 잠시? 티타늄과 베타티나늄이 뭐지!

●티타늄: 타이타늄이라고도 하고 화학원소로 기호는 TI로 제작과정이 까다롭고, 가공이 힘들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전문기술 없이는 테 제작이 어려워 기술력이 있는 업체의 안경테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타티타늄: 합금을 넣은것으로 퓨어 티타늄보다 성능이 우수하고 가장 강한 강도입니다. 탄성과 복원력이 좋으며 인체에 무해하여 안경테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현재 32만5천원 정상가 대비 10만 9천 원까지 해주니 득템 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상품 색상은 할아버지 색 같은 회색이지만 실제 색상은 좀 더 어두운 쪽입니다.

 

 

5일간 착용해본 총평은 정말 안경이 편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가볍고 튼튼해서 앞으로는 티타늄이 아니면 선택이 힘들 것 같습니다.

 

예전 착용했던 안경테와 비교하면 약 2배 정도 가벼운 느낌이랄까.  신세계네요.

 

 

무엇보다 디테일이 살아있고 딱 봐도 매우 꼼꼼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자동차에 랩핑 한 느낌의 감촉이었습니다.

착용 시 얼굴이 매우 편해요.. 이 느낌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네이버 페이가 있어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했는데.. 이런 알고 보니 2000 POINT를 얻을 기회도 있더군요.

바로 아이 블랭크 APP을 깔면 설치 시 2000 POINT를 주니 할인 기회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내 생애 첫 "티타늄"소재 안경테를 선택해보세요.

절대,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